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5:06
연예

'비디오스타' 은광X신우, 국군장병 특집 출연…"군 생활 좋은 점 많아"

기사입력 2019.09.24 13:18 / 기사수정 2019.09.24 13:21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비디오스타’에 비투비 은광, B1A4 신우가 출연한다.

24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3주년 특집과 함께 10월 국군의 달을 맞아 ‘국군장병 특집’ 방송으로 꾸며진다. 이에 역대 MC인 전효성과 차오루가 함께하며, 비투비 은광, B1A4 신우가 출연한다.

이날 신우와 은광은 군 생활을 하면서 좋은 점이 많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먼저 은광은 “평생 살이 안 붙었는데 처음으로 살이 붙기 시작하더라”고 말하며 “몸이 건강해지고 피부가 좋아지는게 느껴진다”고 덧붙혔다.

신우는 “군대 와서 살이 많이 쪘다”며 “아이돌 때는 마음대로 찔 수 없는 상황이었지만 여기서는 먹고 싶은 것도 마음껏 먹고 잠도 푹 잘 수 있다”고 현재 군 생활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낸다.

이를 듣던 김숙은 “그럼 나중에 전역해서 힘들어지면 한 번 더 들어오면 되겠네”라고 하자, 잠시 움찔하던 두 사람은 갑자기 “이기자” 구호를 외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다.

이 가운데 은광과 신우에게 깜짝 영상편지가 도착한다. 두 사람만을 위한 지인들의 응원 메시지가 전해지며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고 하는데 누가 응원을 보내왔을지, 본 방송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에브리원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