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0:59
연예

브라운아이드소울, 한정판 EP 예판→8년 만의 팬사인회 개최

기사입력 2019.09.23 10:41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이 정규 5집 'It’ Soul Right(잇소울롸잇)' 하프 앨범의 예약 판매와 함께 사인회를 개최한다.

23일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정규 5집 'It’ Soul Right(잇소울롸잇)' 하프 앨범(Half Album) CD와 수록곡 ‘Sing Your Song(Motown Lover)’, ‘Better Together’가 담긴 한정판 EP(7인치 도넛)을 오후 부터 예약판매에 나선다. 

먼저 이번 한정판 EP에는 정규 5집 'It’ Soul Right' 하프 앨범의 수록곡 ‘Sing Your Song(Motown Lover)’, ‘Better Together’ 두 곡이 담겨 있다. 두 곡은 각각 60년대와 70년대 스타일의 곡으로 브라운아이드소울이 팬들에게 그때의 감성을 선물하고자 7인치 도넛 판이라 불리는 45RPM 바이닐(Vinyl)로 진정한 의미의 EP를 제작했다. 일반적인 검은색 판형이 아닌 투명한 판형으로 제작한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한정판 EP(7인치 도넛) 및 정규 5집 It’ Soul Right 하프 앨범 CD 예약 판매 소식과 8년 만에 팬 사인회 개최 소식을 전해 뜨거운 기대감을 모았다. 이번 팬 사인회는 오는 30일 오후 8시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이 사인회를 갖는 건 2011년 정규 3집 ‘BROWN EYED SOUL’ 한정판 LP 오프라인 판매 이후 8년 만이다. 

한편,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오는 30일 오후 6시 하프 앨범 발매와 함께 동명의 타이틀 “It’ Soul Right(잇소울롸잇)”으로 오는 10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까지 투어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롱플레이뮤직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