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5:46
연예

이진혁, 남도현 희화화 논란에 사과…"신중한 모습 보이겠다"

기사입력 2019.09.16 09:53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그룹 업텐션 출신 이진혁이 함께 Mnet '프로듀스X 101'에 출연했던 그룹 엑스원의 남도현을 따라 한 것과 관련해 사과를 전했다.

이진혁은 15일 태국에서 열린 개인 팬미팅 '진혁해 [T.Y.F.L] in Thailand'를 개최하고 태국 현지 팬들과 만났다. '프듀X 101' 동기인 태국 출신 연습생 픽도 이 자리에 참석했다.

이날 팬미팅 코너의 일환으로 퀴즈 문제가 진행됐다. '프듀X 101'을 함께 촬영하고 현재 그룹 엑스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남도현이 스크린에 등장하자 이진혁은 남도현의 말투와 몸짓을 따라 하며 친분을 과시했다.

그러나 표정과 말투, 몸짓을 웃기기 위해 과하게 표현했다는 지적이 이어졌고 일부 팬들은 이진혁의 SNS를 통해 사과를 요구하기도 했다.

이에 이진혁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정말 죄송하다"며 "(남)도현이에게도 연락을 해서 사과했다"라고 전했다.

이진혁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상태에서 언행과 행동을 자제하고 신중한 모습을 보이겠다"며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시고 도현이도 많이 사랑해주시길 부탁드린다. 실수한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하겠다. 팬분들에게도 불편한 마음을 갖게 해서 죄송하다"라며 연신 고개를 숙였다.

한편, 그룹 업텐션 출신 이진혁은 '프로듀스X 101'에서 12위를 기록하며 탈락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