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2 03:51
연예

'동상이몽2' 이효리♥이상순, '윤비하우스' 방문...돌직구 입담에 윤상현 '곤혹'

기사입력 2019.09.10 15:44 / 기사수정 2019.09.10 15:45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동상이몽2'에 출연했다.

16일 방송되는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윤상현, 메이비 부부를 찾은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윤상현 메이비의 ‘윤비 하우스’를 찾은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졌다. 가수와 작사가로 만나 우정을 이어온 이효리와 메이비가 오랜만에 재회한 것. 이는 메이비가 윤상현과 결혼한 이래 약 5년 만의 만남으로 알려져 더욱 반가움을 안겼다.

두 부부의 훈훈한 만남에 대한 관심이 모아진 가운데, 이효리는 메이비의 옷장을 불시 점검, 윤상현이 메이비에게 선물한 화려한 옷을 들고 나와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효리는 윤상현에게 “생일 때 상품권으로 주면 어때요?”라고 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그런가 하면 이효리는 메이비에게 “할 말은 하고 살아”라며 돌직구를 던지는 등 여전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에 당황한 윤상현은 “효리는 나랑 안 맞는 것 같아”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