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슈퍼밴드’ 최종 우승팀 호피폴라의 보컬 하현상이 그만의 감성을 가득 담은 명품 OST를 선보인다.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극본 이병헌, 김영영/연출 이병헌, 김혜영) 측은 7일 오후 6시 다섯번째 OST인 하현상의 ‘Moonlight’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Moonlight’는 음악 마니아층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 JTBC ‘슈퍼밴드’ 최종 우승팀 호피폴라의 주역 하현상이 가창에 참여한 곡이다. 하현상의 잔잔하고 애틋한, 또 독보적인 음색이 고스란히 담겼다.
특히 하현상이 지난 해 tvN ‘미스터 션샤인’ OST ‘바람이 되어’를 통해 호평을 받은 데 이어 다시 한번 OST 작업에 참여해 시선이 쏠린다. 하현상의 짙은 감성과 몽환적 보이스는 다시 한번 큰 울림을 선사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하현상이 호피폴라로 활동하며 대중성과 탄탄한 팬덤까지 얻은 만큼, 음원차트에서도 좋은 성적을 기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다양한 무대에서 팬들을 만나고 있는 하현상은 이번 ‘Moonlight’를 통해 다시 한번 자신의 음악색을 선보이며 ‘대세 뮤지션’으로 거듭나기 위한 기반을 마련할 수 있게 됐다.
지난 3회, 8회 엔딩에 삽입돼 화제를 모았던 ‘Moonlight’는 팝 스타일의 따뜻하고 감성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멜로가 체질’의 아름다우면서도 슬픈, 그리고 현실적인 내용 전개를 돕고 있다.
‘멜로가 체질’ OST Part 5 하현상 ‘Moonlight’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삼화네트웍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