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정형돈-장성규-로켓펀치 연희가 외국인들과 함께 열혈 대결을 펼친다.
6일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에서는 정형돈-장성규-로켓펀치 연희가 대한 외국인들과 함께 글로벌 현피 대결을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정형돈과 장성규는 추석을 맞이해 한층 더 풍성한 재미가 더해진 '무덤 TV'를 펼친다. 이들은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들과 더욱 기상천외한 현피 대결을 펼치며 웃음 폭탄을 투척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에는 신인 아이돌 그룹 로켓펀치의 리더 연희가 함께해 기대를 모은다.
정형돈은 외국인 최강자들과 터키 아이스크림 뺏기, RC카 레이스 대결 등으로 떨어진 승률을 회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특히 그는 단 한번도 터키 아이스크림을 뺏겨 본 적 없다는 자신만만한 최강자를 마주하는데, 연희와 완벽한 팀워크를 이뤄 터키 아이스크림을 뺏어 최강자의 콧대를 꺾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전반전 마지막으로 '빅 하'라는 이름의 최강자 RC카 레이스 대결 주인공이 등장해 모두의 이목을 모은다. 정형돈-장성규-연희는 외국인 인척 하고 나타나 자신을 '빅 하'라고 소개한 하승진을 보고 깜놀한 표정을 감추지 못한다.
정형돈은 "방송 잘 돌아간다"라며 헛웃음을 흘렸다고. 결국 '빅 하' 하승진을 이기기 위해 정형돈과 장성규가 RC카 레이스 대결 중 주작을 펼쳐 이들의 대결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