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8 16:21
연예

'우아한 가' 배종옥, 임수향과 소리 없는 전쟁 예고…뿌리 깊은 악연

기사입력 2019.09.04 10:05 / 기사수정 2019.09.04 10:05

김민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우아한 가’ 배종옥과 임수향의 소리 없는 전쟁이 예고됐다.

MBN, 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에서 냉철한 카리스마로 안방극장을 사로 잡고 있는 배종옥이 임수향과의 본격적인 기싸움을 예고해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과거 두 사람의 사연이 그려졌으며 살인사건으로 엄마를 잃은 모석희(임수향 분)는 MC그룹을 대신한 한제국(배종옥)에 의해 한국을 떠나게 되었고, 금방 돌아 올 수 있냐는 모석희의 말에 약속한다며 그녀를 보낸 한제국은 모석희가 다시는 한국에 올 수 없게 계획을 수립해 실행했다. 이는 앞으로 두 사람이 뿌리 깊은 악연으로 자리 잡힐 것임을 암시했다. 

이어 모왕표(전국환)를 구석으로 몰고 모철희(정원중)와 한 배를 타게 된 한제국의 모습도 전파를 타면서 모석희와 한제국의 갈등 격화는 심화될 수 밖에 없음이 보여졌다. 이후 과거에서 비롯된 인연으로 현재 서로가 서로를 주시하며 지금까지는 숨겼던 발톱을 드러내 두 사람은 팽팽한 신경전을 펼친다. 이들이 만들어 나갈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시청자의 궁금증 또한 증폭되고 있다.  

‘우아한 가’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N, 드라맥스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