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0:47
연예

'위대한 쇼' 송승헌, 노정의 母 기억해냈다 "그럴 리가 없어" 현실 부정

기사입력 2019.08.27 21:53

임수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임수연 기자] '위대한 쇼' 송승헌이 노정의의 정체를 알게 됐다.

27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 2화에서는 위대한(송승헌 분)이 한다정(노정의)의 정체를 알게 됐다.

이날 한다정은 위대한에게 "김선미씨 기억하느냐. 대학생 때 옹도에 가지 않았느냐. 태안 쪽에 있는 섬이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위대한은 과거 옹도에서 만났던 여학생을 떠올렸다. 그는 그녀와 영화 속 한장면처럼 나이와 이름만을 안 채 하룻동안 연인이 된 것.

위대한의 표정을 읽은 한다정은 "이제 기억이 나느냐. 낮이 익느냐. 내가 워낙 엄마랑 붕어빵이다"라고 미소지었고, 위대한은 당혹스러워하며 "대학생 때 그런 일이 있었던 것은 맞는데.. 내가 학생한테 이런 이야기까지 해야 하느냐. 그날 학생 엄마랑 우리는 딱 한번했다. 우리는 그게 첫 경험이었다"라고 울상을 지었다.

이에 한다정은 "대박이다. 두 분 속궁합이 잘 맞았나보다"라고 호들갑을 떨었다. 그러자 위대한은 "번짓수 잘못 찾아왔다. 내가 학생 아빠 일 확률은 로또 당첨될 확률이다"라고 말했고, 한다정은 "축하한다. 로또 당첨 되셨다. 까짓꺼 해보자. 친자 확인. 확인해서 아니면 사라져드리겠다. 만약 맞다면 우리 다 받아달라"라고 우겼다.

enter@xportsnews.com /사진 = tvN 방송화면

임수연 기자 l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