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9:50
연예

'썸바이벌' 강균성 "혼전순결 아이콘? 순결하게 산 것만은…"[포인트:톡]

기사입력 2019.08.27 10:4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썸바이벌 1+1' 연예계 대표 솔로 남자 연예인의 리얼썸 로맨스가 펼쳐진다.

28일 방송되는 KBS 2TV '썸바이벌 1+1 - 취향대로 산다'에는 야심차게 준비한 남자 연예인 특집 편이 담긴다.

이날 남자 연예인들은 방송인으로서의 모습이 아니라 연애를 하고픈 남자로서 진솔한 마음을 고백했다. 강균성은 "연애를 하고 싶은 남자로 이 자리에 왔다. 연애뿐만 아니라 결혼하고 싶은 거다" 라고 진솔하게 고백하기도 했다.

이에 MC 소유는 "내가 이 오빠를 아는데, 오늘 정말 진지해 보인다"며 강균성의 진심을 인정했다. MC 김희철이 강균성에게 "결혼식 때 듣고 싶은 축가가 있냐?"고 묻자 강균성은 본인 노래인 '청혼'을 골랐다. "남을 위한 축가가 아닌 나를 위한 축가를 받고 싶다"며 결혼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MC 이수근은 "강균성의 가장 큰 매력은 혼전 순결 아니냐?" 라고 질문했다. 강균성은 "여태까지 순결하게 잘 살아왔다고 말할 순 없다" 며 솔직하게 고백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노라조 멤버였던 이혁은 "외모 때문에 성격이 세 보인다는 오해를 많이 받는데 알고 보면 착하고 따뜻한 동네 바보형이다"라고 밝히며 그동안의 이미지와는 반대되는 아재개그를 선보였다.

이 날 '썸바이벌 1+1 - 취향대로 산다'에서는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인정받은 강균성부터, 뮤지컬 등 다양한 무대에서 활동 중인 라이언, 고음 장인 가수 이혁, 훈남 개그맨 류근지까지 총 4명의 남자 연예인들의 썸 타는 모습이 공개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