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보이밴드 원위(ONEWE)가 29일 두 번째 디지털 싱글로 돌아온다.
소속사 RBW 측은 "보이밴드 원위가 29일 두 번째 싱글 '2/4'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원위는 연주는 물론 모든 음악 작업을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실력파 밴드로, 이번 컴백에서는 이전과는 또 다른 세련된 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컴백을 앞두고 공개된 이미지에는 별이 빛나는 밤하늘과 사막, 꽃이 만발한 나무가 어우러져 동화 같은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하단에는 이번 싱글 '2/4'가 강조함과 동시에 옆에는 다음 싱글을 암시하는 '3/4'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야행성(Regulus)'을 포함한 '내가 처음 만져본 강아지(Love Me)', Feeling Good(2019 ver), '야행성(Regulus) Inst'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생텍쥐페리의 '어린왕자'에서 영감을 얻은 타이틀곡 '야행성(Regulus)'을 비롯한 전곡을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담아낸 만큼 실력파 밴드로서의 가능성을 더욱 확고히 할 것으로 보인다.
RBW가 처음으로 선보인 보이밴드 원위는 용훈, 강현, 하린, 동명, 키아 등 5명으로 구성됐다. 정규 앨범 발매에 앞서 순차적으로 싱글을 공개하며 원위만의 독보적인 색깔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원위는 2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2/4'를 발표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RBW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