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3:54
연예

'마리텔V2' 김구라X장영란X지상렬, 조난 상황 속 생존 꿀팁 대방출

기사입력 2019.08.22 15:43 / 기사수정 2019.08.22 15:46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김구라, 장영란, 지상렬이 생존왕으로 거듭난다.

23일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에서는 김구라, 장영란, 지상렬이 생존 전문가에게 조난 발생 시 생존에 필요한 꿀팁들을 함께 체험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무더운 여름을 위한 바캉스 특집이 시작된 가운데, 김구라는 장영란, 지상렬과 함께 즐거운 휴가 중 갑작스런 조난 상황 속 생존 지수를 높이는 방법들을 공개한다. 이들은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들로 이뤄진 신박한 '조난 3종 세트'를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몸 건강을 꾸준히 챙겼던 김구라는 뜻밖의 생존 비법들이 공개될 때마다 이제까지 없었던 적극적인 자세를 보인다. 그는 "살아야해!"라며 저체온증을 막아준다는 낙엽을 이불 삼아 덮어보고 라이터 없이 불도 피워 보기, 배낭으로 튜브 만들기 등 적극적이고 열정적인 자세를 보여줘 '생존왕 구라그릴스'의 면모를 뽐낸다.

그런가 하면 장영란은 위기에 빠진 조난자로 완벽 빙의해 리얼한 연기(?)를 선보인다. 그녀가 열연하는 다양한 위기 상황 상황극에 지친 김구라와 지상렬은 익숙한 듯 느긋한 자세로 적당히 장단 맞춰주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베테랑 생존 전문가에게 배우는 위기 탈출 꿀팁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모으는 가운데, 김구라, 장영란, 지상렬의 '조난에서 살아남기'에 필요한 생존력이 짧은 시간 안에 얼마나 업그레이드될지 이목을 집중 시킨다.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