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3:29
연예

'컬투쇼' 김태균, 있지 멤버들 나이에 깜짝..."막내 17살·첫째 20살"

기사입력 2019.08.21 14:23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컬투쇼' DJ 김태균이 있지 멤버들의 나이에 깜짝 놀랐다. 

21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걸그룹 있지(ITZY)의 멤버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컬투쇼' DJ 김태균과 문세윤은 있지의 출연에 반가운 마음을 드러냈다. 있지 역시 "'컬투쇼'에 나오고 싶었다"면서 미소를 지었다. 

김태균은 있지 멤버들의 개인 소개가 끝나자 "막내가 몇 살이냐"고 궁금해했고, 있지의 막내 유나는 "17살이다"고 답했다. 깜짝 놀란 김태균은 "그럼 첫째는 몇 살이냐"고 되물었고, 있지의 첫째 예지는 "20살이다"고 답했다. 김태균은 멤버들의 나이를 듣고는 "전부가 2000년대에 태어났다"고 놀라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지난 7월 29일 첫 번째 미니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와 타이틀곡 'ICY'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ICY'는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열정 넘치는 모습을 표현했다. 뜨거운 꿈과 열정으로 가득한 있지 멤버들이 무더운 여름을 쿨하게 장식하고자 선보이는 서머송이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보이는 라디오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