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3:18
게임

라그하임, 최고 서버 가리는 '최강 서버 대항전' 개최

기사입력 2010.04.14 15:41 / 기사수정 2010.04.14 15:41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14일, 바른손게임즈(대표 이상민, www.barunsongames.com)는 자사의 다중접속온라인게임(MMORPG) '라그하임'에서 '제1회 뫼비우스 최강 서버대항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라그하임'의 서버 대항전은 그동안 할 수 없었던 서버 간 대결을 할 수 있게 하는 것으로 '라그하임'의 각기 다른 5개의 서버에서 캐릭터를 키우는 유저들은 자신의 서버가 최강의 자리에 올라서도록 치열한 경쟁을 펼치게 된다.

이번 서버 간 경쟁은 신규나 초보 유저를 위한 'New Hero(뉴 히어로) 대항전'과 고 레벨 유저를 위한 'Active Hero(액티브 히어로) 대항전' 2가지로 나눠 진행된다. '액티브 히어로 대항전'에 참가하려면 대회 시작일까지 150레벨 이상의 '라그하임' 캐릭터가 있어야 하고, 그 미만이면 '뉴 히어로 대항전'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경기는 오는 30일부터 5월 26일까지 펼쳐진다. 치열한 대결과 협동 끝에 최고의 성적을 거둔 서버는 5일 동안 어느 지역에 있더라도 경험치 2배, 공격력 또는 방어력 20% 증가 상태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우승 서버의 명예를 증명하고 캐릭터의 각종 능력치를 상승시켜주는 액세서리 '챔피언의 반지'가 지급된다. 또한, 대회 기간 가장 높은 점수를 올린 개인 유저에게도 최고급 장비와 아이템을 증정한다.

한편, 서버 대항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서버 대항전에 참가해 서버의 우승에 기여한 유저들에게 게임포인트와 아이템 등을 증정하고, 대회에 참가하지 않는 유저라도 최강 서버와 점수를 맞추면 상품을 지급한다. 특히, '뉴 히어로 대항전' 전까지 '라그하임'의 저 레벨 지역 4곳에 경험치 2배 이벤트가 진행되고 모든 던전에 직행할 수 있는 각종 주문서가 판매되어 신규 유저들도 쉽고 빠르게 캐릭터를 키울 수 있게 된다.

'라그하임'의 '최강 서버대항전'과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laghaim.barunsonga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