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9:04
연예

"내 외모 다 마음에 들어"…'한밤' 류준열, 사진 꿀팁→손흥민까지 '솔직 입담'

기사입력 2019.08.14 09:46 / 기사수정 2019.08.14 09:48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본격연예 한밤' 류준열이 솔직한 입담을 자랑했다.

13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배우 류준열과의 단독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류준열은 쉼없이 작품을 찍는 이유에 대해 "오히려 일이 없을 때 힘들고 불안하다"며 "촬영하기 전날 떨리고 설렌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류준열은 자신의 외모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냈다. "외모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은 어디인가"라는 질문에 류준열은 "다 마음에 든다. 마음에 안 든다고 바꿀 수 있는 상황이 아니어서 그냥 다 사랑하고 있다"고 답했다.

이어 사진을 잘 찍는 비법도 함께 공유했다. 그는 "사진 찍는 걸 워낙 좋아한다. 제 사진을 남들한테 보여주는 게 재밌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자연스러운 것이 중요하다. 생각을 많이 안하고 찍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류준열은 축구선수 손흥민과의 친분을 언급해 관심이 집중됐다. 그는 "제가 제발 만나달라고 부탁했다. 그래서 같이 저녁 먹었다. 손흥민 선수는 되게 존경하는 친구. 제가 많이 좋아한다"라며 손흥민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방송 화면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