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장대현이 프리 티저 포토 공개와 함께 솔로 데뷔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장대현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프리 티저 포토와 함께 솔로 데뷔 소감을 담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장대현은 트렌디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스타일링과 시선을 사로잡는 해사한 미소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장대현은 “드디어 대현이가 솔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8월 24일에 솔로 데뷔 콘서트를 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직접 데뷔일을 언급했다.
이어 장대현은 “런치데이트 때는 여러분들과 조금 더 가깝게 만나면서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무대에서는 조금 더 멋있는 모습과 다양한 모습 보여드릴 테니까 여러분 기대 많이 해주시고 그날 즐겁게 같이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고 당부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와 함께 공개된 프리 티저 포토에는 핑크색 풍선을 들고 있는 장대현의 뒷모습이 담겨 있다. 장대현의 오렌지 컬러 의상과 핑크색 풍선의 컬러풀한 조합이 생기발랄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아내 데뷔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장대현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와 프로젝트 그룹 레인즈 출신으로 랩과 노래, 퍼포먼스 모두 소화 가능한 준비된 실력파 아티스트다. 여기에 시선을 끄는 독보적 비주얼과 훤칠한 피지컬까지 두루 갖춘 그는 거듭된 연습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 출격할 모든 준비를 완성했다.
장대현은 오는 24일 솔로 데뷔 앨범을 발매한다. 이와 함께 앨범 발매일인 24일 두 차례에 걸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팬들과 만난다. ‘VIP 런치 데이트’를 선 진행한 후 ‘장대현 1st 솔로 데뷔 팬 콘서트’를 열고 다채로운 라이브 공연을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