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6:45
연예

'리틀 포레스트' 이서진X이승기, '프로돌봄러' 변신...'LEE브라더스' 활약

기사입력 2019.08.08 14:25 / 기사수정 2019.08.08 14:27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리틀 포레스트' 이서진, 이승기의 이미지컷이 공개됐다.

12일 방송되는 SBS 월화예능 '리틀 포레스트' 측은 8일 이미지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서진, 이승기는 찍박골 아이들과 함께 뛰어놀고 있는 모습으로 흥미로움을 자아낸다. 이서진은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아이의 얼굴을 세심하게 닦아주며 '츤데레' 삼촌의 정석을 보여주었고, 이승기는 특유의 밝은 모습으로 아이를 꼭 끌어안아 눈길을 끈다.

제작진에 따르면, 아이 돌보기가 처음인 두 사람은 '리틀 포레스트'를 위해 철저한 사전 공부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서진은 직접 쿠킹 스튜디오를 찾아가 아이들을 위한 요리를 배웠고, 이승기는 아이 돌봄 관련 서적을 독파하며 열의를 불태웠다.

이에 실제로 진행된 첫 촬영에서 'LEE브라더스'의 활약은 빛났다. 이서진은 직접 배운 요리들로 박나래와 환상의 '쿠킹 케미'를 선보였고, 이승기는 아이들 모두를 아우르는 '프로 돌봄러'로 변신해 모두를 흐뭇하게 했다. 이서진, 이승기의 진정성 있는 활약이 '리틀 포레스트'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리틀 포레스트'는 12일 오후 10시 첫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