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21:33
연예

'대체불가 솔로' 선미, 27일 컴백 확정

기사입력 2019.08.08 07:43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선미의 컴백을 알리는 커밍순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8일 오전 0시 공식 SNS을 통해 "COMING SOON Teaser. 2019. 08. 27(TUE) 6PM"라는 글과 함께 커밍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는 가수 선미를 상징하는 퍼플에 핑크를 더한 신비로운 색감의 배경으로 '나비' 오브제가 등장해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여기에 컴백일이 오는 27일이라고 알렸다. 

선미는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튼 뒤 '가시나', '주인공', '사이렌', '누아르'까지 4연타 연속 히트시키며 독보적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확고히 했다. 

선미는 지난 2월부터 4개월간에 걸쳐 북미, 아시아, 유럽 18개 도시를 도는 첫 월드투어 '워닝'(WARNING)을 성공적으로 치러내면서 명실상부 '글로벌 K팝퀸'의 면모를 과시했다. 

선미의 신곡 발표는 지난 3월 발매한 싱글 '누아르' 이후 5개월 만이다. 공식적인 방송 활동은 '사이렌' 이후 약 1년 만으로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콘셉트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