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5:58
연예

'사랑했어요' 故 김현식의 명곡…송창의·나윤권·이홍기 출연

기사입력 2019.07.30 14:45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故 김현식의 명곡들로 만들어진 창작 뮤지컬 '사랑했어요'가 지난 29일 상견례를 가지며 본격적인 공연 준비에 돌입했다.

이 자리에는 연출 정태영을 비롯해 전체 배우, 스태프가 참석해 서로 인사를 나누고 작품의 방향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뮤지컬 '사랑했어요'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상견례 사진은 설렘과 기대감이 느껴지는 현장의 분위기를 전한다.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서로 사랑하지만 다른 공간에 속하는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故 김현식의 노래에 실어 써내려 간 작품이다. 세 개의 데칼코마니 구조로 진행되는 이야기는 연인과의 사랑, 가족 간의 사랑, 친구와의 우정 등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는 사랑을 담는다. 송창의, 나윤권, 이홍기, 문시온, 김보경, 신고은 등이 출연한다.

뮤지컬 '사랑했어요' 관계자는 “'사랑했어요'의 전 배우와 스태프들이 처음으로 한 자리에 모여 작품의 시작을 알리는 열정 넘치는 시간이었다. 캐릭터와 하나된 배우들의 연기와 故 김현식의 주옥 같은 노래들로 여운이 남는 사랑이야기를 전하려 한다. 오는 9월에 시작되는 뮤지컬 '사랑했어요'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9월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개막한다. 8월 9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와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 가능하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창작컴퍼니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