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18:26
연예

'덕화TV2' 이덕화vs김보옥, 동갑내기 부부의 갈등 폭발 "이 바보야"

기사입력 2019.07.30 14:39 / 기사수정 2019.07.30 14:44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이덕화 부부의 현실 다툼에 '덕화다방'이 크게 들썩인다.

30일 방송되는 KBS 2TV '덕화TV2 덕화다방'에서는 다방 오픈 첫날부터 티격태격하는 이덕화-김보옥 동갑내기 부부의 현실 갈등이 그려진다.

이날 덕화부부와 허경환, 김완선 등 덕화다방 임직원들은 첫 손님을 성공적으로 맞이하면서 순탄한 앞날을 기대한다. 그러나 이내 밀려드는 단체 손님의 공습을 감당하지 못하고 멘붕에 빠진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아직 주방 일이 서툰 이덕화는 자신이 맡은 덕수란의 주문이 폭주하자 이를 감당하지 못해 흰자를 쏟는 등 연이은 실패로 식은 땀을 흘린다.

다급해진 다방 안주인 김보옥은 점점 예민해지고, 사소한 실수에도 이덕화와 티격태격하며 갈등이 불거지기 시작한다. 급기야 김보옥이 이덕화에게 "이 바보야"라 소리쳐 주방 분위기는 순식간에 싸늘해진다. 동갑내기 부부의 현실 갈등 폭발에 김완선과 허경환은 당황해 숨죽이며 지켜보고, 이런 냉랭한 분위기는 주방을 넘어 손님들에게까지 전해진다.

덕화 부부의 위태로운 갈등이 어떻게 풀릴지, 또 둘 사이에 낀 김완선과 허경환이 이 부부를 어떻게 중재해 나갈지도 본 방송의 흥미진진한 관전포인트가 되고 있다.

제작진은 "동갑내기 덕화부부의 가식 없는 모습을 지켜보면서 그 안에 녹아든 지난 세월의 농익은 사랑과 애정의 달콤 쌉싸름한 맛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티격태격하면서 더욱 끈끈하고 달달해져 갈 덕화 다방 크루들의 꿀케미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덕화TV2 덕화다방'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