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2:49
연예

"도티→스윙스까지"…'마리텔V2' 오늘(27일) 생방송 라인업 확정

기사입력 2019.07.27 14:32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가 생방송을 앞두고 라인업을 공개했다.

27일 오후 7시 트위치를 통해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생방송이 진행된다. 

우선 '초통령' 유튜버 도티는 동심과  어른이들을 사로잡는 매력을 대방출한다는 후문이다. 그는 '동심 잡기'에서는 '아빠 어디가'를 통해 순수한 매력 화수분으로 활약했던 윤후와 나이답지 않은 수준급의 댄스 실력을 내뿜는 '댄스 신동' 나하은과 함께 한다. 이어 '어른이들'의 심정을 시원하게 대변할 파트너로 지상렬이 등장할 예정이다. '도티와 지상렬'라는 의외의 조합에서 어떤 케미가 폭발하게 될지 기대를 높인다.

회를 거듭할수록 정형돈의 '현피 경험치'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선넘는 케미'를 선보인 장성규와 우주소녀 엑시가 또 힘을 합친다. 

김구라와 장영란이 함께하고 있는 '구라이브'에 조영구가 합류한다. 지난 시즌 김구라와 큰 활약을 했던 조영구는 트로트 방송이 아닌 '한의학 디톡스'와 함께 할만한 깜놀 콘텐츠를 준비해 귀추를 주목시킬 예정이다. 

돈가스 사랑이 남다른 스윙스가 딘딘과 함께한다. 이들은 돈가스로 시작한 방송이 상담으로 끝나게 될 거라며 예측불가 '수수께끼' 콘텐츠 방송을 통해 어떤 방송을 선사할지 관심을 모은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V2'는 27일 오후 7시 전용 트위치 채널에서 생방송에 나서며, 본 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BC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