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2:04
연예

'해투4' 박연수x송지아→강예빈, 솔직 입담으로 전한 반가운 근황

기사입력 2019.07.26 08:00 / 기사수정 2019.07.26 07:3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해피투게더4' 박연수 송지아 정주리 이국주 강예빈의 반가운 근황을 밝혔다.

25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는 ‘근황 신고식’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동안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다가 요즘은 뜸했던 스타 박연수, 송지아, 정주리, 이국주, 강예빈이 출연해 최근 근황을 전했다.

박연수-송종국의 딸 송지아의 출연이 주목 받았다. 박연수는 최근 화제가 된 지아의 화보 사진에 대해 "보정도 안한 사진인데 화제가 됐다"며 놀라워했다. 화보 사진을 보고 대형 기획사 JYP에서 계약 제안을 받은 사실도 말했다. 그러나 아직은 지아의 진로를 정해두고 싶지 않아 거절했다고. 이와 함께 '해투4'에서 공개된 지아의 아이돌 뺨치는 춤실력은 다른 출연진들로부터 "연예인 시켜야겠다"는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지아는 "요즘은 골프에 취미가 생겼다"며 남다른 골프 실력을 공개했다. 골프 10개월 만에 89타에, 최고 비거리 200m까지 나왔다는 지아의 실력은 모두를 놀라게 하기 충분했다. 지아는 골프뿐만 아니라 달리기, 축구 등 다른 운동에도 남다른 재능을 가지고 있었다. 이날 유재석, 전현무, 조세호 세 명을 상대로 축구공을 지켜내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박연수는 전 남편인 송종국과 친구처럼 지낸다고 밝혔다. 심지어 연애 이야기도 스스럼없이 한다. 박연수는 "이혼을 해도 사랑을 안 할 필요는 없다. 죄지은 것이 아니니 열린 마음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라는 용기 있는 고백으로 박수를 받았다. 지아 역시 "요즘은 네 가족이 같이 밥도 먹는다"며 "엄마가 웃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지금이 행복하고 좋다"고 말했다.

한동안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스타였다가, 돌연 방송에서 모습을 감췄던 강예빈은 악플 때문에 대인기피증이 왔었다고 고백했다. 자신의 사인을 눈앞에서 찢은 안티팬부터 집에까지 찾아온 스토커의 이야기까지, 밝기만 한 줄 알았던 강예빈이 이면에 숨겨둔 이야기가 모두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현재 연극을 통해 관객들과 만나며 치유 중이라는 강예빈은 또 다른 근황으로 관상 공부를 꼽았다. 이어 현장에서 직접 봐 준 4MC들의 관상 풀이가 소름 돋을 정도로 정확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이 외에도 아들 셋의 엄마가 되어 돌아온 정주리의 좌충우돌 육아 이야기와 최근 다이어트로 화제가 된 이국주의 비화도 공개됐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