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6:51
연예

김유정, 단독 예능 '하프 홀리데이 in 이탈리아' 출연 확정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7.25 09:51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우 김유정이 아름다운 이탈리아 지중해에서 ‘알바하며 여행하기'에 도전한다.

25일 라이프타임 채널은 배우 김유정과 함께하는 ‘김유정의 하프 홀리데이 in 이탈리아(이하 ‘하프 홀리데이’)’ 제작을 확정했다.

‘하프 홀리데이’는 아역 배우를 넘어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 성장한 김유정이 이탈리아 현지에서 직접 선보이는 국내 최초 노마드 여행 예능이다. 이 프로그램에서 김유정은 오전에는 젤라또 샵 파트타이머, 오후에는 이탈리아의 곳곳을 탐방하는 여행자로서 20대라면 누구나 꿈꾸는 노마드 라이프에 대한 로망을 실현할 예정. 

김유정 역시 6살부터 연기자의 길을 걷느라 일반인에게는 익숙하지만 배우인 자신은 해볼 수 없었던 아르바이트 등의 다양한 경험들을 해보며 스물 한 살 유정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밀레니얼 세대의 아이콘 김유정의 출연에 발맞춰 해당 프로그램은 기존 TV 시청자와 더불어 디지털 네이티브 시청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제작한다. 그리고 TV와 디지털플랫폼에서 동시에 공개한다. 국내 최초 TV와 디지털 채널 크로스 편성 전략을 채택한 것. 기존에도 디지털 숏폼 콘텐츠를 TV에서 방영하거나 TV콘텐츠를 디지털 플랫폼에도 편성한 사례는 많았으나 기획, 제작 단계부터 디지털용과 TV용을 함께 제작해 동시에 방영하는 것은 국내 최초의 시도다.

라이프타임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에이앤이 네트웍스는 디즈니와 최대 미디어 회사 허스트의 합작회사로 2017년 10월 한국에 진출해 TV 오디언스와 디지털 오디언스를 같은 무게를 두고 동시에 육성하고 있다. 그런 전략 하에서 가능한 시도인 것.

한편 라이프타임은 ‘파자마 프렌즈’, ‘밝히는 연애코치’, ‘다시 날개 다나’, ‘김소현의 스무살은 처음이라’, ‘정은지의 시드니 선샤인’, ‘솔비의 로마 공주 메이커’ 등 TV와 디지털은 넘나드는 색깔있는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라이프타임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