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22:32
연예

'엑시트' 웃음부터 스릴까지 다 있다…만장일치 관객 호평

기사입력 2019.07.23 10:10 / 기사수정 2019.07.23 10:2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엑시트'(감독 이상근)가 사전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언론 및 관객들의 리뷰를 담은 리뷰 포스터와 영상, 2차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엑시트'는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 하는 청년백수 용남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의 기상천외한 용기와 기지를 그린 재난탈출액션 영화.

개봉 2주 전부터 '자신만만 시사회'라는 콘셉트 아래 대규모 시사회를 진행 중인 '엑시트'가 영화를 미리 관람한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을 통해 여름 시장 흥행 반전의 주인공으로 부각되고 있다.

우선 리뷰 포스터에는 자신감 100% 충전한 콤비 조정석과 임윤아의 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리얼 관객 리뷰 영상도 공개 됐다. '엑시트'는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호흡, 재기발랄한 재난 현장 탈출 방식, 가족애 및 코믹 조화까지 올해 가장 신선하고 재미있는 영화로 연일 호평 리뷰가 이어지고 있다.


웃음과 스릴까지 입소문 삼박자를 갖춘 '엑시트'의 재미를 인증한 관객들은 시사회 이후 적극적으로 리뷰 영상 촬영에 동참했다.

'엑시트'를 관람한 관객들은 지루하지 않게 흘러가는 속도감 있는 전개, 흥미로운 사건 해결 방식, 가족과 용남과의 따뜻한 가족애,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의주 캐릭터, 용남과 의주의 폭발적인 조화를 재미 요인으로 꼽았다.

이어 공개된 '엑시트' 2차 메인 포스터는 '신선도 100% 재난영화 탄생!'이라는 카피처럼 '엑시트'의 시그니처 쓰레기봉투 의상을 입고 애잔한 표정을 짓고 있는 조정석·임윤아의 모습이 '엑시트'만의 매력을 고스란히 전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엑시트'는 31일 IMAX 및 2D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