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4:35
연예

아이돌의 목소리 재능 기부…AB6IX 김동현 참여 확정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7.23 07:08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AB6IX 김동현이 EBS 아이돌 낭독 기부 프로젝트 '아이돌이 읽다, 마음을 잇다'의 새로운 낭독 주자로 참여한다.

'아이돌이 읽다, 마음을 잇다'는 아이돌의 낭독과 기부가 결합된 최초의 프로젝트로 새로운 독서문화를 만들고 문화 교육 혜택에서 소외된 청소년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이 시대 최고의 아이돌이 현대문학작품 낭독자로 참여해 목소리 재능 기부를 하고, 이를 통해 만들어진 낭독 음원은 오디오 콘텐츠로 유통될 예정이다. 수익금 일부는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에 기부된다. 앞서 청하, 하성운, 위키미키, 인피니트가 참여한 바 있다. 

올해 데뷔하자마자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AB6IX의 멤버 김동현은 뛰어난 노래와 춤 실력은 물론 작사 작곡 능력까지 겸비한 다재다능 아이돌이다. 이번 낭독 기부 프로젝트에서는 숨겨둔 낭독실력까지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동현은 "재능 기부로 청소년을 돕는 좋은 프로젝트에 함께하게 되어 설레고 기쁘다’며 ‘한편으로는 낭독을 잘 해야 한다는 생각에 떨리기도 하지만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이돌이 읽다, 마음을 잇다' 강동걸 PD는 "올해 가장 주목받는 그룹 AB6IX의 김동현이 함께 해줘 기쁘다. 대세 아이돌의 좋은 에너지가 프로젝트에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돌이 읽다, 마음을 잇다'는 국내 최고 아이돌의 참여로 진행될 예정이며 AB6IX 김동현의 낭독은 오정연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EBS 라디오 '아이돌이 만난 문학'에서 곧 방송으로도 만날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EBS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