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2:41
연예

'니알내아 V2' 박준형, 역대 최고난도 일상 퀴즈 주인공 등극

기사입력 2019.07.18 13:12 / 기사수정 2019.07.18 13:17

김민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 박준형이 역대 최고난도 퀴즈 주인공으로 등극했다.

18일 방송 예정인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에는 박준형이 주인공으로 출연해 최측근 관계자인 손호영, 데니안, 김상혁, 황치열과 함께 일상 예측 퀴즈 맞히기에 도전한다.

박준형은 등장과 동시에 특유의 하이텐션으로 스튜디오 전체를 시끌벅적하게 만들 예정이다. 또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하기 전 “나 솔직히 이거 어떻게 진행되는 프로그램인지 모르겠어”라며 지나치게 솔직한 모습으로 웃음 폭탄을 투하한다.

VCR을 통해서는 박준형이 어르신들과 영어 수업을 하고 어린이집을 방문해 아이들과 어울리며 다양한 세대와 소통하는 일상을 공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박준형이 너무도 독특한 성격의 소유자인 탓에 오랜 시간을 알고 지낸 관계자들도 쉽게 답을 맞추지 못하고 갈팡질팡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관계자들의 그런 모습을 본 박준형은 “답답해, 답답해”를 연발하며 안절부절 해 촬영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과연 역대 최강 난이도를 기록한 박준형의 일상 퀴즈는 어떤 모습일지, 관계자들은 비관계자 팀 보다 많은 문제를 맞추고 관계 증진 기금을 획득할 수 있을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는 주인공의 일상 영상을 관찰하고 그의 최측근 관계자들과 그와 일면식이 없는 패널단(비관계자 팀)이 팀을 나눠 주인공의 행동과 관련된 퀴즈를 맞히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net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