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뉴이스트 민현이 단독 화보를 선보였다.
뉴이스트 민현은 16일 공개된 패션 매거진 ‘보그’ 8월호 화보와 인터뷰를 통해 남다른 비주얼을 드러냈다.
민현은 남다른 분위기로 화보 속에서 몽클레르 제품을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촬영 내내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관계자들을 감탄 시킨 것은 물론 특유의 에너지와 넘치는 배려심으로 현장을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사진에서 민현은 한 손으로 얼굴을 가린 채 정면을 응시, 반짝이는 조명과 그윽한 눈빛으로 몽환적인 매력을 배가 시켰을 뿐만 아니라 흑백 사진 속 나른한 분위기와 함께 시크하고 차분한 모습을 한껏 드러내는 등 민현이 가지고 있는 느낌으로 다채로운 콘셉트를 재해석하며 대체 불가한 화보 장인의 면모를 다시 한 번 드러냈다.
이어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민현은 케이팝 뮤지션인 뉴이스트로서 추구하는 무대 철학부터 새로운 도전으로 많은 이들의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의 이야기까지 솔직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민현이 속한 뉴이스트는 오는 20일 방콕을 시작으로 홍콩, 자카르타, 싱가포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등에서 해외 투어 2019 NU’EST TOUR ‘Segno’를 전격 개최,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나간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보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