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MBC ‘생방송 오늘 저녁’이 오늘(15일)부터 오후 6시 25분 편성 이동하며 65분 방송으로 확대 개편된다.
최근 주 52시간 근무제가 시행되는 등 ‘워라밸’이 사회의 화두로 떠올랐다. ‘생방송 오늘저녁’은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직장인과 젊은 세대의 관심을 끌어당길 액티비티 여행, 숙박, 건강, 생활 정보 등을 담은 새로운 코너를 마련했다.
미스코리아 출신 여행 메이트와 함께하는 신개념 골목 탐구 생활 ‘도시여행, 어디로?’를 비롯해 우리가 몰랐던 쓸모 있는 직업 이야기 ‘JOB학사전’, 2019 유행 길라잡이 ‘유행탐사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여행지의 숙소를 소개해주는 본격 발품 중계 펜션 배틀 ‘구해줘, 펜션’ 등이 신설된다.
정보력을 한층 강화한 코너들 역시 눈길을 끈다. 건강 비법을 소개하는 약이 되는 ‘밥상자’부터 세상의 다양한 꿀팁을 소개하는 ‘꿀팁TV’, 풍문으로 들리는 정보를 검증하는 ‘리얼 검증소’, 의사들이 권장하는 최강 야식법 ‘닥터의 야식’ 등을 통해 다방면으로 유익한 생활 정보를 제공한다.
시청자들의 미식 기행을 이끌 음식 코너들 역시 새 단장을 마쳤다. 가족의 힘으로 대박 행진을 이어가는 ‘가화맛사성’, 입맛 다른 두 사람의 취향 저격 맛집을 알아보는 ‘달라도 너무 달라’, 제철 식재료라는 아이템에 개성 넘치는 1인 크리에이터의 쿡방을 녹여낸 ‘한별이의 오늘 저녁 뭐 먹지?’ 등을 만날 수 있다.
‘생방송 오늘 저녁’을 진행하는 MC 차예린, 김대호, 이진 아나운서는 확대개편을 맞아 더욱 극강의 케미스트리를 뽐내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생방송 오늘 저녁’은 15일 오후 6시 25분에 만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