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8 14:14
연예

'아는형님' 매력 넘치는 ITZY, 예쁜데 예능감까지 다 '있지' [종합]

기사입력 2019.07.13 22:43 / 기사수정 2019.07.13 22:4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ITZY(있지) 예능감을 자랑했다.

13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은 수학여행 두 번째 편으로 꾸며져 걸그룹 ITZY(있지)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ITZY가 갑작스러운 깜짝 손님으로 등장해 형님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ITZY는 데뷔 이후 예능 출연이 거의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감춰왔던 예능감과 매력을 발산했다.

ITZY는 자신의 이름을 모르는 '아는형님' 멤버들을 향해 '이름을 맞혀봐' 코너를 제안했다. 첫 번째로 ITZY는 "우리 중 '이수근'이 있다. 누구인지 맞혀봐라"고 문제를 냈다.

형님들은 "혹시 방귀를 잘 뀌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ITZY 멤버들은 가짜 중국어부터 오동잎 댄스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서로를 '이수근'이라고 주장했다.

이 과정에서 ITZY는 예사롭지 않은 춤사위와 눈빛을 드러내며 흥과 끼를 발산했다.

또 ITZY는 JYP 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에 대해 털어놓기도 했다. 이들은 "우리 PD님은 젠틀하고 화면보다 실물이 잘생겼다"고 말했다.

특히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비교해서 누가 잘생겼냐'는 질문에 ITZT는 "원래 막생긴 얼굴 좋아한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ITZY는 형님들과 '수건돌리기', '양탄자 달리기' 등 고전게임을 함께 즐기며 '체육돌'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JTBC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