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9:14
연예

'팔로우미11' 승희, 이상형은 폴 스미스? “저런 분이랑 결혼하고 싶어”

기사입력 2019.07.11 16:01 / 기사수정 2019.07.11 16:02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팔로우미11' 막내 MC 승희가 이상형을 공개했다.

11일 방송되는 FashionN '팔로우미11'에서 아이돌계의 금손 승희가 아이돌 메이크업부터, 이상형(?)까지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승희는 아이돌 도전기에 나선 장희령의 메이크업 선생님으로 등장해 MC들을 놀라게 했다. 승희는 희령의 메이크업을 보더니 이건 '배우 스타일'이라며, 아이돌 메이크업에는 색조와 반짝이가 필수라고 조언한다.

배우 장희령을 아이돌 버전으로 180도 변신시킨 승희는 옐로우, 브라운 컬러를 사용한 '능소화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새로운 아이돌계의 '금손'으로 입지를 다진다. 또한 승희는 립스틱을 바르기 전 쿠션 팩트로 입술 색을 없애자 병약해진 모습에 폭풍 기침을 하는 등 남다른 예능감으로 ‘팔로우미’ 마스코트 막내의 면모를 보인다.

승희는 '폴 스미스 전시회'를 찾은 임보라의 셀프 카메라를 보던 중 전시되어 있던 폴 스미스의 사진을 보며 "너무 인상이 좋으시다"며 관심을 보이며 "저러 분이랑 결혼하고 싶다"고 깜짝 이상형을 고백했다.

'팔로우미11'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FashionN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