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11일 데뷔를 앞둔 '음색요정' 애런의 디즈니 OST 메들리 커버 영상이 화제다.
소속사 뉴타입이엔티는 8일 0시 애런(본명 김아란)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애런의 디즈니 애니메이션 OST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애런은 마치 동화 속 세계에 온 듯한 느낌을 주면서도 간주마다 자신만의 통통 튀는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애런은 영상을 통해 '인어공주'의 '파트 오프 유얼 월드'(Part of Your World), '토이스토리'의 '유브 갓 어 프렌드 인 미'(You've Got a Friend in Me), 알라딘의 '스피치레스'(Speechless), 라푼젤의 '웬 윌 마이 라이프 비긴'(When Will My Life Begin?)을 흔들림 없는 라이브로 열창했다.
특히 마지막에 부른 라푼젤의 OST는 애런이 '슈퍼스타K'에 참가해 화제를 모았던 곡으로 과거에 비해 더욱 맑아진 음색을 과시하며 여름 무더위를 잊게 하는 청량한 목소리를 들려주었다.
한편, 애런은 정규 앨범으로 데뷔를 예고했으며, 데뷔 앨범 '퍼즐 나인 피스'(PUZZLE 9 PIECES)는 타이틀곡 '퍼즐'(PUZZLE)을 비롯해 '아름다워(LOVESOME)', '러브 앤 로직'(LOVE & LOGIC), '아이 스틸 라이크 잇'(I STILL LIKE IT), '내가 그런 게 아니야', '파인 뉴 데이'(FINE NEW DAY), '썸씽 인사이드'(SOMETHING INISDE), '시크릿'(SECRIT), '아임 낫 파인'(I'M NOT FINE)까지 총 9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애런의 데뷔 앨범 '퍼즐 나인 피스'(PUZZLE 9 PIECES)는 오는 1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뉴타입이엔티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