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5:37
게임

에코 온라인, 이리스 카드 어셈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0.03.04 15:06 / 기사수정 2010.03.04 15:06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 www.gravity.co.kr)의 판타지 MMORPG '에밀크로니클 온라인'(이하 에코)이 이리스 카드 어셈블 업데이트를 기념해 총 4가지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다채로운 게임 내 이벤트가 시행되는 것은 물론, 무선키보드와 마우스 세트, 영화관람권, 해피머니 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과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게임 내 이리스 카드를 모두 모아 완성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벌이는 '이리스 카드 컴플리트의 행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리스 카드를 수집해 완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 세트, 해피머니 상품권과 영화 관람권이 지급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자신이 획득한 이리스 카드를 뽐낼 수 있는 '이리스 카드 왕중왕전' 이벤트가 시행된다. 이벤트 기간에 자신의 비공정 내 이리스 카드 홀더에 보유한 카드를 스크린 샷으로 찍어 에코 홈페이지 스크린 샷 게시판에 게재하면 응모되며 이리스 카드 보유량에 따라 차등으로 무선 헤드셋, 영화관람권 등 경품을 지급한다. 다만, 자신이 카드를 많이 보유하고 있어도 스크린 샷 게시판에 본인의 홀더 스크린 샷을 게재하지 않으면 이벤트에 응모되지 않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다음으로, 홈페이지 에코샵에서 판매 중인 이리스 아이템을 가장 많이 구매한 유저 한 명에게 스페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리스 아이템 절호의 구매 찬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1등은 이리스 카드 중 랭크 4가 달성된 슈퍼레어 카드 2종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중 블랭크 이리스 카드 상자를 사는 유저를 대상으로 구매 횟수별로 이벤트 경품을 지급하는 '이리스 카드도 사고, 경품도 받자' 이벤트가 시행된다. 블랭크 이리스 카드 상자는 특정 NPC를 통해 최대 100장의 이리스 카드로 변환되는 점이 특징이며 최다 구매 유저에게는 5만 원 해피머니 상품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로 발표할 예정이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코 공식 홈페이지(http://www.econline.co.kr)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 준 라이브 그룹장은 "이번 이리스 카드 어셈블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하며 "유저들을 위해 제공되는 각종 경품과 혜택을 통해 더욱 많은 즐거움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