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6:22
연예

'위대한 수제자' 고두심, 안동 깜짝 방문…'솔직 시식평+응원'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6.19 15:36 / 기사수정 2019.06.19 15:38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위대한 수제자'에 고두심이 깜짝 방문한다.

19일 방송되는 채널A 신규 예능프로그램 '위대한 수제자'에서는 고두심이 출연해 이연복, 김소봉 셰프팀의 첫 영업과 대결을 응원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연복과 이홍운팀, 김소봉 셰프과 슈기팀이 재야 음식 고수들에게 배운 요리를 새롭게 탄생시킨다. 이 음식들로 수제자 식당을 오픈해 첫 영업과 함께 완판 대결에 본격 돌입한다. 

하지만 완판을 기대했던 것과 달리 수제자 식당 주변은 사람 한 명 보기 힘들 정도로 썰렁해 셰프들은 불안해하기 시작한다. 결국 셰프들이 직접 발품을 팔아 가게 홍보를 시작했고 이 덕택인지 하나 둘 손님들이 모여들며 테이블을 꽉 채우게 된다. 

고두심이 손님들로 인해 정신없는 '수제자 식당'에  예고 없이 등장한다. 수제자들은 물론 식사를 하던 손님들도 모두 놀라 입을 다물지 못한다. 하지만 이내 고두심은 손님들과 스스럼없이 사진을 찍어주면서 수제자 식당을 활기차게 만드는 데 큰 역할을 한다.

고두심은 이연복, 김소봉 세프팀의 음식을 하나씩 주문해 맛보며, 솔직하고 거침없는 시식평을 한다. 시식 후 고두심은 '수제자 식당' 룰에 맞춰 의외의 금액을 지불하며 마지막까지 수제자들의 마음을 조리게 했다고 전해져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위대한 수제자'는 국내 최고 셰프들이 전국 재야 음식 명인으로부터 요리비법을 전수받고 팝업스토어 수제자 식당에서 완판 대결을 펼치는 본격 초심회복 프로젝트다. 손님들은 시식 후 적당 가격을 산정해 금액을 지불하는 것이 수제자 식당 룰이다. 

'위대한 수제자'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채널A '위대한 수제자'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