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의 마법이 시작된다.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1'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타이틀 곡 '짐살라빔 (Zimzalabim)'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공개된다.
특히, 타이틀 곡 '짐살라빔'은 곡의 반전과 시원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중독성 강한 일렉트로 팝 곡이다. '수리수리 마수리'같은 주문 '짐살라빔'을 외치며 꿈을 펼쳐보자는 내용을 가사에 담았다. 뮤직비디오 역시 드라마틱한 곡 전개와 분위기에 맞춰 테마 파크를 콘셉트로 레드벨벳만의 매력이 돋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연인 사이의 감정을 계란 반숙 요리에 비유한 래거 팝 곡 '써니 사이드 업!'(Sunny Side Up!)도 공개된다. 상대방에게 첫눈에 반했을 때 감정들을 표현한 '밀크셰이크'(Milkshake), '친구가 아냐'(Bing Bing)등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레드벨벳은 19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타이틀 곡 '짐살라빔'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앨범 작업 비하인드,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M 엔터테인먼트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