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닷컴] 위메프 더블특가 이벤트가 관심을 끌고 있다.
위메프는 17일부터 23일까지 제품에 할인을 두 번 해주는 '더블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블특가' 이벤트는 ▲더블구성(1+1 두개 드림 ) ▲더블 할인(% + % 두번 할인) ▲더블보상(P + P)의 3가지 유형으로 구성됐다.
더블구성 대표 상품은 '베리떼 선스틱'이 이날 오전 0시부터 판매 중이며, 오전9시부터 스팀큐, 엘지전자, 데일리샵, 보니토, 오뚜기, EXR, 베베앙, 삼성전자의 제품이 2시간마다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더블할인은 기존 위메프가에서 다시 한번 할인을 해주는 방식이며, 최저가가 아닐 경우 최대 200% 보상을 해준다. 이 할인으로 이스타 항공 제주도 편도 항공권을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더블보상은 지난 1일 진행된 특가클럽데이 30% 포인트 적립 이벤트 참여 대상자에 한해 지금된 3만 포인트를 적용하면 더블특가보다 3만원 저렴한 금액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내용이다.
또한, 위메프는 더블특가 이벤트 첫날인 17일 하루 동안 '최대 2배 적립 꽝 없는 룰렛' 스페셜 페이지를 오픈했다.
이 페이지 상에서 룰렛 이미지를 클릭하면 '결제금액 2배 적립권', '50% 할인쿠폰', '5000원 할인쿠폰', 2000원 할인쿠폰', '1500원 할인쿠폰', '500원 할인쿠폰' 중 한 가지에 당첨된다.
당첨된 쿠폰은 당일 특가 상품 중 '딜 상품'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적립권 당첨 시 결제 금액 합산 기준 2배 포인트를 지급하며 최대 6만원까지 적립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온라인이슈팀 press1@xportsnews.com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