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7:57
연예

'넥뷰크' 김호영, 스페셜 MC 출격…'뷰티 오지라퍼'의 활약 예감

기사입력 2019.06.07 15:52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김호영이 뷰티 오지라퍼 매력을 자랑한다.

7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이하 '넥뷰크') 8회에서는 베테랑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김호영은 슈스스 한혜연과 환상의 호흡을 주고 받으며 스튜디오를 흥으로 물들였다고 전해져 그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넥뷰크' 사상 두 번째 남자 MC를 맡게 된 김호영은 평소 뷰티를 잘 아는 남자, '뷰지라퍼(뷰티 오지라퍼)'의 면모를 표출한다. 18년차 뮤지컬 배우로서 다양한 캐릭터를 맡으며 화려한 무대용 메이크업을 완벽 소화한만큼 뷰티에 대해 잘 알고 있는 것.

수많은 여장 역할을 통해 색조 메이크업에 대해 많이 배운 것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지우기가 중요하다고 생각해 클렌징용 뷰티 제품을 많이 애용하고 있다고. 또한 뷰티 콘텐츠 MC 경험이 있고 패션에도 관심이 많아 한혜연과 역대급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8번째 뷰티 레이스를 달리고 있는 멤버들의 순위가 공개된다. 최종 결과 발표까지 2회만을 남겨둔 가운데, 누적 조회수 순위에 변화가 생겨 쫄깃한 반전 재미를 선사한다.

장승연의 '나이트 클렌징 및 케어 루틴', 전소민의 '아이돌 이너뷰티 삼시세끼', 장은홍의 '외국인을 위한 K-뷰티 메이크업', 이혜주의 '헤이주네 랜선 집들이', 박기림의 '여름맞이 핫 섬머 쇼핑', 리리영의 '미국언니 스타일 패션 하울', 양아름의 '생애 첫 네일아트' 중 과연 1위를 차지한 콘텐츠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는 자신의 분야에서 잠재력과 개성을 지닌 7인의 뷰티 인플루언서가 뷰티 콘텐츠 레이스에 도전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온스타일D 유튜브에서 최초 공개되며, 오후 10시 10분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온스타일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