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3:07
연예

'슈돌' 안경 쓴 시안, BTS 지민 따라잡기 '깜찍한 변신'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6.01 09:20 / 기사수정 2019.06.01 09:2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안이의 안경 쓴 모습이 포착됐다.

오는 2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280회는 '기억해줄래'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 중 시안이는 안경을 쓰기 위한 특별한 작전을 펼친다. 엉뚱 발랄한 시안이의 안경 쓰기 대작전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 속 시안이는 평소와 달리 안경을 쓰고 있다. 안경을 쓴 시안이의 모습이 마치 귀여운 똘똘이 스머프를 떠올리게 한다. 그런가 하면 안경을 머리에 올리고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설아의 모습도 눈에 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야외에서 피크닉을 즐기고 있는 설수대와 동국 아빠의 모습이 보인다. 이와 함께 이번에는 안경이 아닌 물안경을 쓰고 있는 시안이의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높인다.

평소 방탄소년단을 좋아하는 설수대는 이날 자칭 송도 동탄소년단을 결성해 춤과 노래를 따라했다.

그러던 중 시안이는 무대 위에서 안경을 쓴 지민의 모습에 반했고, 이에 지민처럼 멋있어지기 위해 안경 쓰기 대작전을 펼쳤다.

하지만 시안이 놀리기의 달인 동국 아빠는 시안이의 꾀를 역으로 이용해 수상한 나들이를 계획했다는 후문이다. 안경이 없어 잘 보이지 않는 시안이에게만 불공평하게 돌아가는 축구와 먹방이 시안이를 당황하게 했다는 전언.

특히 이동국은 시안이의 눈이 잘 안 보일 때를 이용해 그동안 시안이가 잘 먹지 않은 음식을 먹이며 장난과 건강을 동시에 잡았다. 그러나 시안이 역시 장난에 쉽게 넘어가지 않고 반격했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280회는 6월 2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K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