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3:59
연예

'마리텔 V2' 김구라, '자라나라 머리머리'...탈모 구라이브 시작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5.09 13:46 / 기사수정 2019.05.09 14:03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 김구라가 방송인 장영란과 함께 '구라이브'를 진행한다.

10일 방송되는 MBC ‘마리텔 V2'에서는 김구라가 장영란, '남성 탈모 전문 미용사' 이미영과 함께 '탈모인'을 위한 생활 속 꿀 팁들을 공개한다.

'마리텔 V2'에서는 새로운 출연자 최태성, 유민상, 프로미스나인 노지선, 탈모 전문 미용사 이미영이 재미와 유익함을 모두 잡은 콘텐츠 방송들을 이어나갈 예정. 이들이 '마리텔 저택'에서 얼만큼의 기부금을 모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김구라의 '구라이브'에는 지난 3일 방송에서 솔직함과 발랄함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은 방송인 장영란이 함께한다. 두 사람과 함께 '탈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남성 탈모 전문 미용사' 이미영은 '탈모인'들의 머리를 풍성하게 만드는 '기적의 손'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김구라는 "바람 부는 날이면 이분이 생각납니다"라며 '탈모인'을 대표하는 가수 육중완을 소개했다. 그는 육중완의 '둔기로 맞은 것 같은' 비주얼의 뒤통수를 보고 충격을 감추지 못했는데, 이미영은 충분히 볼륨을 살릴 수 있다고 장담해 흥미를 높였다.

이어 김구라와 육중완이 '탈모 방지 두피 테라피'를 받으며 눈이 번쩍 뜨인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이들은 이미영이 알려주는 두피 마사지 방법을 직접 경험하며 시청자들에게 생생한 느낌을 전달할 예정이다.

김구라는 머리 겉부터 두피 속까지 꼼꼼하게 ‘탈모’ 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콘텐츠로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 그는 육중완에 이어 일반인 '탈모인'을 초대해 현실적인 걱정거리와 공감지수를 끌어올린다. 또한 '우리 모두 풍성의 나라로 갈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까지 전달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모아진다.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