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0:36
연예

'나혼자산다' 황민현, 엄마와 설렘 가득 데이트 '세상 다정'[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5.03 08:4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뉴이스트(NU’EST) 황민현이 엄마와의 달달함 200% 데이트에 나선다.

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엄마와 소중한 시간을 보내게 된 뉴이스트 황민현이 든든한 남친 모드부터 귀여운 아들 모드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다.

데이트에 앞서 한껏 꾸민 황민현은 비주얼 황제다운 남친룩으로 여심을 설레게 한다. 세상 환한 미소로 엄마를 맞은 그는 만나자마자 팔짱을 꼭 끼며 예사롭지 않은 다정함을 드러낸다.

두물머리에 도착한 황민현은 엄마를 살뜰하게 챙기며 남친 모드를 발동한다. 엄마와 함께 세상 어디에도 없을 달달한 커플샷을 찍는가 하면 카페에 마주 앉아 오순 도순 대화를 나눴다.

집 꾸미기용 화초를 구입한 황민현은 엄마와 분갈이에 도전, 철부지 아들의 귀여움을 뽐낸다. 그는 “흙이 좋은 상태가 아닐 수 있으니 다 제거해야 한다”며 식물의 뿌리까지 제거해버리는 허당끼로 엄마를 제대로 황당하게 만든다고. 황민현은 두물머리에서의 듬직함이 무색할 만큼 현실 아들의 표본을 보여준다.

세상 다정한 황민현과 엄마의 데이트 타임은 3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