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5:41
연예

박재범 다큐멘터리 ‘Jay Park: Chosen1’ 메인 예고편 공개

기사입력 2019.05.01 12:19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박재범 옆에 있으면 두려울 게 없는 것 같아요.”

아시아의 빛나는 별 한국 힙합의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AOMG의 대표이자, Roc Nation과 계약한 첫 아시아계 아티스트인 박재범의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Jay Park: Chosen1’ 이 박재범의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오늘(1일) 공개되는 총 4개의 에피소드를 통해 편견에 굴하지 않는 당당한 모습을 보여준다. 

‘Jay Park: Chosen1’에는 그가 음악과 춤을 시작한 어린 시절, AOMG와 H1GHR Music의 설립, Roc Nation과의 계약과 미국 활동 등 박재범이 걸어온 길이 담겨 있다. 그가 음악과 춤을 시작한 댄스팀 AOM의 옛 친구들, 힙합 장르에 처음 발을 디딜 때 함께한 도끼(Dok2),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DJ 펌킨 외 AOMG와 H1GHR Music의 동료들, Roc Nation A&R 담당자 로렌스 로 파커 등 그를 지켜보고 함께한 이들의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인터뷰 영상이 함께 담겨 있다.

동양인으로서, 어린 사장으로서 늘 편견과 맞서야 했던 그가 어떻게 이를 극복해내고 지금 위치에 이르렀는지 엿볼 수 있다. 순탄치만은 않았던 여정에 물러서지 않는 태도를 보였다.

박재범은 솔로 아티스트로 전향했다. AOMG와 H1GHR Music이라는 대한민국 최고 힙합 레이블의 수장이자, 힙합 뮤지션 Jay-Z의 회사 Roc Nation과 계약한 최초의 아시아계 아티스트라는 독보적인 타이틀을 갖고 있다. ‘몸매’, ‘All I Wanna Do’, ‘V’ 등을 히트시켰다.

이렇듯 절대 흔하지 않은 오직 하나뿐인 ‘Chosen1’의 이야기 ‘Jay Park: Chosen1’은 음악, 예술을 기반으로 한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 겸 프로덕션 ‘THECUT(더컷)’이 제작을 맡았다. 총 4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됐고 오늘(1일) 한국시각 밤 11시 박재범의 유튜브 채널에서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단독 공개된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유튜브 오리지널을 시청할 수 있는 유료 구독 서비스다. 가입 시 광고 없는 동영상 재생, 백그라운드/오프라인 재생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한국을 비롯해 미국, 호주, 뉴질랜드, 멕시코, 오스트리아, 캐나다, 핀란드, 프랑스, 독일, 아일랜드, 이탈리아, 노르웨이, 러시아, 스페인, 스웨덴, 영국 등 총 43개국에서 이용 가능하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유튜브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