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봄 힐링송 최강자' 에이핑크 정은지와 10cm 권정열이 특급 듀엣을 예고한 가운데, 30초 분량의 미리듣기를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0시 에이핑크 공식 팬카페와 SNS 채널을 통해 정은지의 신곡 '같이 걸어요'의 미리듣기를 공개했다.
36초 가량의 영상에는 정은지와 10cm 권정열이 녹음실에 등장해 반가운 모습을 드러냈다. 명품 보컬을 자랑하는 두 사람은 라이브를 선보이며 탄탄한 실력과 부드러운 음색으로 귀를 즐겁게 했다. 두 사람의 환상적인 호흡이 빛나며, 노랫말과 멜로디에 걸맞는 달달한 봄의 분위기를 자아내 아직 공개되지 않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번 신곡 '같이 걸어요'는 그간 다양한 아티스트와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여온 '듀엣 여신' 정은지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듀엣곡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정은지는 그간 'Love Day', 'All For You', '우리 사랑 이대로', '바다' 등 믿고 듣는 듀엣곡들로 사랑을 받았다.
더불어 정은지는 신곡 직접 프로듀싱해 자신만의 밝고 따뜻한 음악 색깔을 담아냈다고 전해진다. 정은지는 지난 미니 3집 '혜화'를 전곡 프로듀싱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실력을 드러낸 바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하늘바라기', '너란 봄' 등의 봄 캐럴송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힐링 여신' 정은지가 오는 30일 공개하는 신곡 '같이 걸어요'로 또 다시 올 봄 음원 차트를 뒤흔들지 귀추가 주목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플레이엠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