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4:00
연예

송승환, '봄밤' 출연 확정…한지민 아버지 役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4.22 15:03 / 기사수정 2019.04.22 15:03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봄밤' 배우 송승환이 현실적인 아버지를 그린다.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 측은 22일 "'봄밤'에 송승환이 한지민(이정인 역)의 아버지 이태학 역으로 출연한다"고 전했다.

'봄밤'은 어느 봄날, 두 남녀가 오롯이 사랑을 찾아가는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안판석 감독과 김은 작가의 두 번째 작품이다. 여기에 한지민, 정해인(유지호)이 출연한다.

송승환이 맡은 이태학이란 인물은 현직 고등학교 교장으로 겸손과 미덕을 실천해온 교육자다. 하지만 실상은 겉과 속이 다른 인물이다. 한지민과 함께 평범한 듯 특별한 부녀 관계를 보여줄 예정이다.

송승환은 인물이 가진 개성을 자연스럽게 살리는 깊은 연기 내공으로 오랜 세월 대중의 신뢰를 받아왔다. 캐릭터에 따라 유연하게 변주하는 연기의 노련함은 극의 재미와 무게를 더해 존재감을 빛낸다.

또한 배우이자 공연 연출가로서도 그 실력과 명성을 떨치고 있을 만큼 광범위한 예술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그런 송승환이 택한 '봄밤'은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봄밤'은 오는 5월 22일부터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제이에스픽쳐스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