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3:03
연예

이기광, 오늘(18일) 입대…자필 편지+싱글 앨범으로 팬들에 인사 [종합]

기사입력 2019.04.18 10:29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이기광이 오늘(18일) 입대한다.

이기광은 이날 충남 논산훈련소로 입소,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경기남부지방경찰청에서 의무경찰로 복무한다. 조용히 입대하고 싶다는 본인의 뜻에 따라 별도의 입대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

1년 7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팬들 곁을 떠나야 하는 이기광은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해 아쉬워하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지난달 18일 싱글앨범 'I'를 발매하고 23~24일 양일간 단독콘서트를 개최한 이기광은 입대 하루 전 인 17일 하이라이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필 편지로 인사를 건넸다.

이기광은 "10년이란 시간 동안 참 행복했던 것 같다"며 "여러분 덕분에 정말 많은 순간들이 행복하고 소중하고 즐거웠던 것 같다"고 오랜 기간 자신의 곁에 있어 준 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이어 "이제는 저희도 여러분들도 잠시 쉬어가는 시간이 다가왔다. 10년이라는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간 것처럼 1년 7개월이라는 쉬는 시간도 정말 서로에게 더 알차게 행복하고 건강하게 그리고 서로에 대한 감사함과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좋은 쉼이 되며 금방 지나가지 않을까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이기광은 "서로 건강하고 행복하게 쉬며 우리는 2년쯤 뒤에 밝게 웃으며 다시 만나요"라고 마지막까지 팬들을 안심시켰다.

이처럼 자필 편지를 공개한 이기광은 입대 후인 18일 오후 6시 싱글 앨범 '웃으며 인사해'를 공개한다. 

'웃으며 인사해'는 이기광이 처음 그때의 기분 좋은 떨림과 웃음을 기억하면서 잠깐의 이별에도 다시 만날 것을 기억하며 환하게 웃어달라는 그의 당부가 담겨있는 노래다.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이 피처링으로 노래에 힘을 더했다.

이기광의 입대날이 되자 많은 팬들이 아쉬움과 그의 건강한 군생활을 응원하는 목소리를 보내고 있다.

한편, 이기광이 속한 하이라이트는 오는 5월 9일 손동운까지 입대하며 멤버 전원이 군 복무를 하게된다. 이기광은 오는 2020년 11월 18일 전역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