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9:22
연예

'넥뷰크' 리리영 "'한국의 리한나' 수식어, 생각보다 많이 모르더라"

기사입력 2019.04.17 14:52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모델 리리영이 '한국의 리한나' 수식어에 대해 입을 열었다.

17일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에서는 온스타일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이하 '넥뷰크')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한혜연, CLC 장승연, KARD 전소민, 장은홍, 이혜주, 박기림, 리리영, 양아름, 이상호 PD가 참석했다.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는 자신의 분야에서 잠재력과 개성을 지닌 7인의 뷰티 인플루언서가 뷰티 콘텐츠 레이스에 도전하는 리얼 뷰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한국 리한나'라는 수식어를 가진 모델이자 박재범의 '밀리언'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화제를 모았던 모델 리리영은 "다양하고 도전해보고 싶다는 느낌이 들 수 있게 해보고 싶다. 다양한 모습을 재미있게 보여드리겠다"고 자신했다.

그는 '한국의 리한나'라는 수식어에 대해 "생각보다 많이 모르시더라"고 너스레를 떨며 "제 친구들 밖에 모른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리리영은 "저도 꾸며서 용된 케이스라, 다른 분들이 보셔도 이렇게 해도 괜찮네? 색다르게 생각해서 다양한 도전을 해보셨으면 한다. 제 느낌대로, 제 스타일대로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는 오는 19일 오후 5시에 온스타일D 유튜브를 통해 첫 공개되며, 같은날 오후 10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박지영 기자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