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김은비(EB)가 데뷔 싱글 'PPP(Please Please Please)'를 발표한다.
김은비는 17일 데뷔 싱글 'PPP'를 발표, Mnet '슈퍼스타K2' 출연 8년 만에 정식 데뷔에 나선다.
김은비가 새롭게 들려줄 'PPP'는 본인의 감성을 오롯이 담아낸 자작곡이다. 12/8 계열의 그루브 알앤비로, 재즈 화성의 반복을 모티브로 한 슬로 템포가 인상적인 넘버다.
'PPP' 가사에는 사랑하는 연인을 잃게 된 한 여자의 스토리가 담겨있다. 예전 모습들을 추억하며 미처 전하지 못한 마음에 대한 후회와 공허함, 미련 등을 이야기한다.
또한 함께 공개되는 Track 2 'PPP(with 조정치)'는 조정치가 기타 편곡에 참여해, 원곡과는 또 다른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김은비(EB)는 "슈퍼스타K2로 여러분 앞에 처음 섰던 때가 마치 어제 일 같은데, 어느덧 8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며 "짧지만은 않았던 시간이 지났고, 드디어 저의 첫 자작곡 'PPP'로 찾아뵙게 됐다. 저를 잊지 않고 항상 응원해주신 팬분들, 그리고 'PPP'를 위해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김은비의 싱글 'PPP'는 17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문엔터테인먼트(주), 레이블임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