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다사다낭 심쿵다낭'에서 AOA 멤버들의 속마음이 공개된다.
15일 공개되는 라이프타임 웹 예능 'AOA의 다사다낭 심쿵다낭'에서 AOA 멤버들은 아이돌로서의 고충과 솔직한 마음까지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낭으로 여행을 떠나는 AOA 혜정, 유나, 찬미의 공항패션부터 숙소 고르기까지 20대 리얼 여행기가 펼쳐진다. 다낭의 핫 플레이스인 '핑크 성당' 앞에서 감성이 물씬 풍기는 인증샷을 찍는 모습도 모두 공개한다. AOA 멤버들이 각양각색 SNS 인증샷을 찍는 꿀팁들도 전한다.
AOA 혜정, 유나, 찬미의 엉뚱 매력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멤버들은 다낭의 인기 여행지 '핑크성당'에서 종소리가 들리자 '뜬금 고해성사'를 하거나 아이돌 다이어트에 대한 고충을 솔직하게 밝히는 등 톡톡 튀는 입담을 뽐낸다. 특히 혜정은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다이어트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20대 현실 공감을 유발한다.
또한 다낭의 관광 명소가 소개돼 실제로 다낭에 가있는 듯한 대리만족을 느끼게 한다. 멤버들은 핑크성당 외에도 세계 6대 해변인 미케비치, 사랑의 자물쇠로 유명한 DHC 마리나 등 다낭의 인기 여행 스팟을 찾는다. AOA의 막내 찬미가 고른 다낭 맛집에서 혜정, 유나, 찬미의 발랄한 '먹방'도 시청 포인트다.
'AOA의 다사다낭 심쿵다낭'은 15일부터 매주 월요일 라이프타임 유튜브에서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라이프타임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