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9.04.15 09:08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그룹 GOT7(갓세븐) 멤버 마크가 웨이보 시상식서 '웨이보 핫 스타(Weibo Hot Star)상'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중화권 인기와 영향력을 증명했다.
마크는 지난 11일 홍콩서 열린 '웨이보 스타라이트 어워즈(Weibo Starlight Awards)'에서 '웨이보 핫 스타상'의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중화권 최대 SNS 플랫폼 웨이보가 매년 개최하는 해당 시상식은 현지 유명 아티스트를 비롯해 해외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 공신력을 자랑하고 있다.
최근 중국에서 온라인 SNS를 중심으로 열띤 활약을 펼치고 있는 마크는 웨이보 채널에서도 핫이슈에 오르는 등 인기를 인정받아 이번 시상식에서 '웨이보 핫 스타상'의 타이틀을 차지했다.
마크는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재킷을 입고 시상식 무대에 올라 우월한 비주얼을 뽐냈다. 또 레드 카펫 인터뷰에서 유창한 중국어 실력으로 현지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아울러 마크는 GOT7 공식 SNS에 "이 상을 받게 해준 우리 아가새(팬덤명) 진심으로 사랑하고 감사하다"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2PM 닉쿤도 '아시아의 별' 상을 수상해 JYP 선후배 간의 훈훈한 모습을 선보였다.
한편, 마크가 속한 그룹 GOT7은 지난해 아시아, 유럽, 북미, 남미 등 해외 17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를 성료 하며 '글로벌 K팝 아이돌'로서 위상을 재입증했고, 최근에는 유닛 Jus2(저스투)의 해외 쇼케이스 투어 개최, 진영의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주연 등 다방면에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JYP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