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3:48
연예

서민정 "방탄소년단(BTS), 왜 큰 사랑 받는지 알 것 같아" [★해시태그]

기사입력 2019.04.15 07:31 / 기사수정 2019.04.19 13:30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서민정이 방탄소년단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최근 서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탄소년단을 만나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15일 서민정은 다시 한 번 방탄소년단과 관련된 메시지를 남겼다. 

서민정은 "일요일 오후 저녁 준비하다가 쏟아지는 메세지에 놀라고, 메세지의 내용에 한번 더 놀랐습니다. 방탄소년단의 지민 님이 트위터에 '선물 감사하다'고 글을 남겨주셨다고 BTS분들 팬분들께서 확인해보라고 저에게 많은 메세지를 보내주셨어요"라고 말했다. 

이어 "작은 선물인데 이렇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해 주시다니 오히려 미안한 마음입니다. 또 이런 고마운 소식을 전해주려고 메세지 보내 주시는 방탄소년단 팬분들 마음도 어쩜 이렇게 따뜻하세요? 스타분들도 그분들의 팬분들도 정말 특별하세요"라며 "방탄소년단분들이 큰 사랑 받으시는 이유를 알 것 같아요. 너무나 따뜻하고, 작은 것도 지나치지않고 베풀어주는 선한 그 마음을 정말 정말 감사하게 받을게요"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3일(현지 시간) 미국 NBC 방송에서 생방송된 'SNL'에서 뮤지컬 게스트로 출연해 12일 발매한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의 타이틀 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의 무대를 전 세계 최초 공개한 바 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서민정 인스타그램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