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2:16
게임

레이싱모델 강유이 참여한 QWO 가이드 영상 전격 공개

기사입력 2009.12.31 17:17 / 기사수정 2009.12.31 17:17

정윤진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윤진 기자] 드래곤플라이는 자사와 액티비전에서 공동 개발 중인 '퀘이크워즈 온라인'의 가이드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가이드 영상 1편은 인기 레이싱모델 강유이가 참여해 눈길을 끌었으며, 초보 게이머들도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첫 번째 가이드 영상에서는 FPS 명작 ‘퀘이크'의 세계관을 계승한 QWO의 기본 게임 컨셉을 비롯해 트로그(STROGG)의 생산공장을 파괴하는 지구방위군(GDF)의 활약상을 그린 ‘리파이너리(Refinery)’ 맵의 임무수행 모드를 플레이하는 과정을 알기 쉽게 설명해주고 있다. 또한, 리파이너리 맵의 임무수행 모드 중 '이동-해킹-폭파'로 연결되는 플레이 과정을 입체적으로 리뷰해 실제 플레이에 도움이 되도록 구성했다.

드래곤플라이 게임사업부문 김범훈 실장은 “오랜 시간동안 비공개 테스트를 기다려주신 게이머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며 “최고의 퀄리티로 중무장한 ‘퀘이크’ 시리즈의 최신작 QWO가 내딛는 첫 걸음에 테스터들이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기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퀘이크워즈 온라인은 이달 말까지 진행된 테스터 모집을 마감했으며, 오는 1월 8일부터 본격적인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돌입할 예정이다.

 

 



정윤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