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0:17
연예

'나혼산' 이시언, 데뷔 10년 만에 첫 팬미팅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4.11 09:56 / 기사수정 2019.04.11 09:56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배우 이시언의 역사적인 날이 펼쳐진다.

12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데뷔 10년 만에 생애 첫 팬미팅을 하게 된 이시언의 파란만장한 하루가 그려진다.

긴 배우 생활 동안 단 한 번도 많은 사람 앞에 서 본적이 없다는 이시언은 드디어 첫 팬미팅이라는 뜻깊은 자리를 갖게 된다. 일본에서 열리는 이번 팬미팅은 이시언이 운영하는 바에 관객들이 놀러 오는 콘셉트로 팬들과 만나게 된다고.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이시언은 첫 팬미팅인 것도 모자라 해외 팬미팅을 하게 돼 대배우답지 않게 긴장한 모습을 보이며 만반의 준비를 했다. 특히 팬들에게 선보일 노래를 완벽하게 소화해내기 위해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잠꼬대처럼 노래를 흥얼거리는가 하면 양치를 하면서도 끊임없이 노래를 들으며 연습왕으로 변신했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 도착해서도 초조한 기색이 역력한 채 스태프들과 겨우 회의를 진행, 커다란 초대형 초밥 도시락을 앞에 두고도 제대로 먹지 못하고 연습에 만전을 기했다.

이시언은 공연에 앞서 "제가 서글서글하게 먼저 다가가는 성격이 아니라 팬분들께서 실망할까봐 걱정이다"라며 팬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까지 드러냈다고 해 과연 성공적으로 팬미팅을 끝낼 수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대배우 이시언의 감격스러운 생애 첫 팬미팅 현장 비하인드는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 혼자 산다'는 12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