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3:43
연예

'김상혁 예비신부' 송다예 강원 산불 피해에 1000만원 기부[★해시태그]

기사입력 2019.04.06 19:4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송다예가 강원도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위해 1000만원을 기부했다.

송다예는 6일 인스타그램에 "화재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신랑과 상의 후에 기부에 참여하게 됐습니다. 크지 않은 금액이지만 큰 힘이 되길 간절히 바랍니다"라고 적었다.

송다예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1000만원을 기부했다.

송다예와 김상혁은 지난 달 22일 결혼을 발표했다. 7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된다.

​지난 4일 오후 강원도 고성군에서 시작된 것으로 추정되는 불이 거센 바람을 타고 확산, 산림 약 250ha가 소실되고 약 4천여명의 이재민이 발생하는 피해가 발생했다. 정부는 강원 산불로 피해를 입은 지역을 국가재난사태로 지정했다. 

많은 스타들이 산불 피해를 입은 강원도를 위해 나섰다. 가수 거미, 배우 조정석 부부, 싸이, 아이유, 케이윌, 김희철, 리지, 윤지성, 효민, 김진우, 산이, 차은우, 개그맨 윤정수,심현섭, 유병재, 이승윤, 김지민, 송은이, 배우 정해인, 정일우, 임시완, 김우빈, 김유정, 김서형, 송중기, 남주혁, 정경호, 윤보라, 소유진, 이정현 작곡가 유재환, 김은숙 작가, 모델 야노 시호, 야구선수 이승엽, 황재균, 매니저 유규선 등이 기부했다. 가수 강다니엘의 팬덤, 방탄소년단 팬덤도 선행에 동참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인스타그램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